자주묻는 질문
총 : 6
현재 : 1/1 페이지
  • 환불은 언제 되나요?
    예약취소문자가 따로 가지는 않습니다.

    카드사의 문자 통지 서비스에 가입된경우
    승인취소가 완료되면 승인취소 문자가 옵니다.

    예약취소 후 환불까지는 5일~7일정도 소요되고
    이후에도 환불이 되지 않으면 061-749-3035로 전화주세요.
  • 예약오류라고 자꾸 뜹니다.

   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    예약시 Edge브라우저나, Chrome 브라우저를 권장하고 있으며

    예약시 지속적인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, http://www.gov.kr/portal/faq/3391를 통해 브라우저 캐시를 삭제한 뒤 다시 진행하시거나


    Edge나 Chrome의 경우 Ctrl+Shift+N을 눌러 새로운 InPrivate 창(시크릿 창)을 열고

    새로 열린 창에서 순천만잡월드에 로그인하신뒤 예약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시면 061-749-3035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예약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    로그인후 체험예약-체험관예약확인-예약확인증에서 확인가능합니다.
    문의사항은 061-749-3035로 연락하여 주십시요.
  • 예약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    예약취소는 개인정보와 관련되어 있고 고객게시판의 질문에 대한 바로 응답이 어려워 직접 취소를 권하고 있습니다.
    체험예약-체험관예약확인-예약관리- 결제취소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.
    혹시나 어려우시면 고객게시판에 남기지 마시고 고객센터(061-749-3035)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    감사합니다.
  • 순천만잡월드 분실물 처리 절차
  • 결제시 오류가 발생 합니다.
    순천만잡월드 홈페이지는 다양한 접속 환경에 맞게 제작 되어 있습니다.

    그러나 사용자의 접속 환경에 따라 원활한 예약 및 결제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 아래

    환경에서 접속을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(권장 환경)
    -컴퓨터(PC) 사용자 : 엣지(Edge), 크롬(chrome) 브라우저 사용
    -모바일 사용자 : 크롬 어플리케이션 사용


    * 모바일 환경에서 삼성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예약, 결제진행 가능하나
      접속 기기의 환경에 따라 일부 사용자에게 결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  이 경우 위의 권장되는 환경에서 진행하여 주십시요.